Gin aus Tirol

Macho Destillerie, Nauders, Tirol, Österreich

런던 드라이 진

2020-04-12


London Dry Gin은 틀림없이 가장 잘 알려진 가장 인기있는 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ondon Dry Gin은 런던에서 제조 된 것이 아니라 그 기원이 있습니다. 다른 모든 진 품종에 비해 London Dry Gin은 생산 측면에서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진 다양성입니다.

드라이 진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순도 요구 사항이며, 여기에서 법에 의해 규정되어 진을 런던 드라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증류 중에 인공 향료를 첨가 할 수 없습니다. 또한 London Dry Gin은 거의 항상 독특한 주니퍼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 된 에틸 알코올은 농업 원산지 및 순수 알코올 함량이 95 % 이상이어야합니다. 마른 진과의 또 다른 차이점은 진의 풍미입니다. 런던 드라이 진 (London Dry Gin)의 경우, 식물은 증류 공정 시작시 수집 된 상태로만 첨가 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마른 진 (Gin)으로 첨가 될 수 있습니다.

런던 드라이 진의 맛 프로파일

런던 드라이 진의 예 : 탠케 레이, 봄베이 사파이어 & 코끼리 진

드라이 진과 마찬가지로 주니퍼는 런던 드라이 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London Dry Gin은 과일 감귤류에서 매운 허브에 이르기까지 식물성 성분을 첨가하여 그 특성을 얻습니다. 각 제조업체마다 여기에 자신의 요리법이 있으므로 고전적인 맛을 정의하기가 어렵습니다.

Bombay Sapphire, Tanqueray 또는 Gordon 's Gin과 같은 고전을 보면 향기를 결정하는 것은 감귤류, 안젤리카 뿌리, 고수풀 또는 큐브 후추와 같은 식물입니다.

많은 젊은 진들은 사과, 아프리카 쑥, 바오밥 열매, 부추 잎, 사자 꼬리, 계수 나무 껍질, 악마의 발톱 및 딸기 열매로 맛을 낸 코끼리 진과 같은 이국적인 식물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예는 호주 유칼립투스, 미국 친구 및 호주 선인장을 기반으로하는 5 개 대륙의 런던 드라이 진입니다.

London Dry Gin 생산

London Dry Gin의 생산에는 엄격한 지침이 적용됩니다. 이들을 만나는 사람 만이 진을 "런던 드라이 진"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건조 또는 증류 진에서와 같이 에틸 알코올의 다중 증류.
농업용 에틸 알코올의 사용
완성 된 진은 알코올 함량이 37.5 % 이상이어야합니다.
증류 시작시에만 첨가 된 식물
인공 첨가물 및 설탕 없음

진의 향미는 다른 방식으로 수행 될 수 있으며 제조자의 선호에 달려있다. 런던 드라이 진 (London Dry Gin)으로 지정하는 데 분쇄, 침투 또는 소화가 중요하지 않습니다.